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올곧은딱새119
어제 저녁에 저녁밥을 먹으로 식당에 잠깐 들렀었는데
요즘 물가가 너무 높다보니까 어제 저녁에 비빔밥을 주문했는데 비빔밥이 5천원인데 일부러 의도적으로 2천원 더 높은 비빔밀면을 자꾸 강요하더라고요 택시 탈 때도 돈이 안 되는지 인원수 많이 탈 때 그렇고 시장상인분들도 몇 몇분이랑 특히 택시 기사분들 그런 식으로 장사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들 저만 그런 경험 해보셨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은근히경쾌한랩터
전체적으로는 아닌것같습니다 다만 예전분들이 인식 전환을 해야하는데 아직까지는 그러한 인식전환이 안된상태에서 그러한 행동을 하시는 모습을 종종 보게되네요 예전분들 위주 조금은 슬프지만 그분들의 삶을 살아오신 과정들이 있다보니 아직까지 전환되지 않는것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