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조그만늑대259
채택률 높음
신용불량자인데요 워크아웃과 개인회생 둘중 하나 생각중인데요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신용회복위원회에 상담을 받긴했는데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계속 고민이네요
워크아웃과 개인회생의 장단점이 어떤걸까요?
연체 된지 몇년 되었구요
총 금액은 카드값 통신비 저축은행등 대출 총 3천정도 넘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조그만늑대259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신용회복위원회에 상담을 받긴했는데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계속 고민이네요
워크아웃과 개인회생의 장단점이 어떤걸까요?
연체 된지 몇년 되었구요
총 금액은 카드값 통신비 저축은행등 대출 총 3천정도 넘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