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혈액검사에서 일부높거나 감소된게있는데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68
기저질환
신경인성방광
복용중인 약
베시케어,베타미가
안녕하세요~
이번 혈액검사에서 몇가지높은게
있는데 29일에 진료이기때문에
기다리기엔 좀 신경쓰여서 올립니다 선생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빠진게 있는데요~
E-eosinophil(QN[ChemR-1],Blood)수치가0.7입니다
정상수치는1~5라고 되어있는데
너무낮은것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68
기저질환
신경인성방광
복용중인 약
베시케어,베타미가
안녕하세요~
이번 혈액검사에서 몇가지높은게
있는데 29일에 진료이기때문에
기다리기엔 좀 신경쓰여서 올립니다 선생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빠진게 있는데요~
E-eosinophil(QN[ChemR-1],Blood)수치가0.7입니다
정상수치는1~5라고 되어있는데
너무낮은것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