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진료기록 열람 및 사본 발급 위임장에 5장 백지 사인해버리셨는데 문제가 있을까요?
어머니께서 실비 가입하고 얼마 안되서 보험금 청구를 했더니 손해사정사가 조사나오셨어요 해당 서류5장에 백지로 두고 사인만 하셨는데 혹시 큰 문제가 있을까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어머니께서 실비 가입하고 얼마 안되서 보험금 청구를 했더니 손해사정사가 조사나오셨어요 해당 서류5장에 백지로 두고 사인만 하셨는데 혹시 큰 문제가 있을까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