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인플레이션 수치가 2프로정도가 적당한 이유??
안녕하세요
책을 읽다 보니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도 경계하고 디플레이션도 경계한다 그래서 2프로 인상정도 인플레이션을 최적으로 본다고 책을 읽엇는데
왜 2프로인가요?
2프로라는게 어떤 근거로 2프로가 적당한 건가요? 3프로는 안되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책을 읽다 보니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도 경계하고 디플레이션도 경계한다 그래서 2프로 인상정도 인플레이션을 최적으로 본다고 책을 읽엇는데
왜 2프로인가요?
2프로라는게 어떤 근거로 2프로가 적당한 건가요? 3프로는 안되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