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연간 마이너스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어린발구지220
뱃살 빼는 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제목 그대로 뱃살을 빼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나이 마흔에...뱃살이 술배로 내공 쌓인 배라 그런지....진짜 안 빠지네요...뱃살이 늘어나니 우울 하기만 합니다. 일단, 금주부터 시행 하고 있는데요. 금주 하면서...내장 지방 빨리 빼는 법 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당분함량이 높으 식품 섭취를 줄이고 유산소운동을 하는것이 도움이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 식사 길게 하기
마른 사람과 비만인 사람에게
극명하게 차이가 나는 점이 있는데요. 바로 식사시간의 차이입니다. 음식이 몸속으로 급하게 들어오면 우리 몸은 혈당을 관리하기 위해 인슐린을 쏟아내기 시작하는데요.이런 고 인슐린 상태가 되면 먹는 족족 내장지방으로 저장되어 뱃살은 빠지지 않게 됩니다
2. 복합 탄수화물로 드세요
대표적인 복합 탄수화물로는 현미밥이 있는데요. 백미와 현미는 칼로리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혈당지수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양을 먹어도 흰쌀밥은 혈당을 더 높이기 때문에 내장지방으로 전환되는 양이 많아지게 됩니다. 대표적인 복합탄수화물로는 현미밥, 파스타면, 귀리 등이 있습니다.
3. 매 끼니 단백질 섭취
탄수화물로만 이루어진 식사는
소화되는 속도가 빨라 금방 배가 고파지는데요. 우리가 다이어트를 하며 지방을 줄이고는 싶지
근육이 빠지며 탄력 없는 몸이
되는 걸 원하시는 분은 없으실 거예요. 근육은 기초대사량을 높여 에너지 소비를 늘리기 때문에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꼭 운동과 식단을 같이 해주셔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