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격렬한딸기
24.12.07
요요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요요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다이어트 중에도 항상 맛있는 음식을 못참고 먹어서 실패를 하더라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2.0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규칙적으로 근력운동을 하고 극단적인 식단을 하지않은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가장 쉬운것 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물을 우선 자주 드세요
그리고 마인드 컨트롤? 스트레스를 최대한 없이 관리하세요
그다음이 운동과 식단으로 봐주세면 될것 같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요요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지속 가능한 식습관과 균형 있는 접근이 중요합니다.
노력할 점:
1. 극단적인 다이어트 피하기: 너무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말고,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허용하세요.
2. 80:20 원칙: 80%는 건강한 음식, 20%는 좋아하는 음식을 소량 즐기기.
3. 꾸준한 운동: 유산소+근력 운동으로 기초대사량 유지.
4. 습관 개선: 천천히 먹기, 규칙적인 식사, 충분한 수면.
5. 장기적 목표 설정: 급한 체중 감량보다 생활 방식의 변화를 우선으로. 맛있는 음식을 건강하게 변형하거나, 식단에 간식을 계획적으로 포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