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견실한큰고래98
견실한큰고래9822.08.28
탄단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중에 단백질인데요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수있는 식품중에는 뭐가잇는지 궁금합니다?
단백질식품에는 뭐가있는지 궁금해요!
또 탄수화물과 지방식품도 알수있으면 좋겠네요!
알고 싶습니다.
공부도 하면서 1석 2조인거같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계란, 콩, 두부, 육류, 해산물, 유제품,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밥, 면, 밀, 빵 등이 있습니다.
지방은 유제품 및 지방이 많은 육류에 많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