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아는 지인중에 요소수가 들어가는 차를 타고다니는데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넣고보니 요소수가아닌 정제수였다고하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로 정비소로 들어가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프로라이프
한번은 기능상에 문제가 일어나진 안겠지만 배기가스는 많이 배출 되겠죠?
질소산화물(미세먼지 물질)을 줄이기 위해 요소수를 분사 해야하는데 다른걸 분사 하니까 배기가스가 안좋은게 나오겠지만 예전에 요소수 대란이 일어났을때 비싼 가격때문에 정제수를 대신 넣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