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올해 2일 남았는데 올해 목표 세웠지만 이루지 못한 것들이 있는가요?

2025년 올해도 2일 남았습니다. 한 해를 되돌아 보면 즐거움이나 만족 보다는 아쉬움이 크고 무엇보다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싶었지만 절대 뜻하는 바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운동도 더 열심히하고 가족과 여행도 자주 가고 싶었지만 먹고 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이마저도 안 되었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올해는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거나, 알바를 해서 돈을 얼마이상 모으겠다는 계획이 있었는데 알바도 맨날 떨어지고 잘 되지는 않았네요.

  • 안녕하세요.

    25년도 다 저물어 가고 이틀 남았는데

    올해 무난하게 한해를 보낸것에

    감사한 마음이지만 연초에 계획했던

    꾸준한 운동에 금연을 제대로 성공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입니다.

    그래도 가족들 모두 별 탈없이 한해를

    무난하게 보낸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대학원에 진학을 했는데, 논문준비를 하나도 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여러 목표가 있었으나 이를 모두 달성하기는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요. 내년에는 현실적인 목표들을 또 세워보고 또 열심히 노력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

  •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올해는 지리산 설악산 한라산 다 한번씩 가보고싶었는데 바쁘고 피곤하단 핑계로 한군대도 못간 제자신이 참 한심해보이기까지 합니다 ㅜㅜ

  • 저는 올해 마라톤 10km를 1시간 이내에 들어오자는 목표와 코인 불장을 예상하고 코인 탈출하기라는 2개의 목표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마라톤은 기록 단축이 생각보다 어려웠고 코인은 불장이 아닌 하락장이 오면서 실패했죠 2026년에는 더 많은 목표를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 대부분 다 같은 생각이지 않을까요? 아쉬움과 또한 열심히 한 보람이 교차를 하는 한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2026년 내년에는 올해 부족했던 모든 것들을 반성하고 좀 더 나을 결실을 위해 새해부터 새롭게 시작을 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다짐도 약해지고 또 다시 다짐하고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