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제 점심을 먹고 배가 아픕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어제 점심을 먹은 이후로 배가 아픕니다

완전한 설사는 아니고 좀 묽은변을 봅니다

제가 먹을걸 잘못먹은걸까요?

배도 아팠다 안아팠다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많이 불편하실 것 같네요. 식사 후에 배가 아프다면 음식의 문제일 가능성도 높지요. 요즘에는 날씨가 더워서 음식이 상하기 쉽거든요. 약간의 묽은변에 복통이라면 장염일 가능성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증상이 심해진다면 병원에 가셔서 약물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