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그냥지은닉네임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어제 점심을 먹은 이후로 배가 아픕니다
완전한 설사는 아니고 좀 묽은변을 봅니다
제가 먹을걸 잘못먹은걸까요?
배도 아팠다 안아팠다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많이 불편하실 것 같네요. 식사 후에 배가 아프다면 음식의 문제일 가능성도 높지요. 요즘에는 날씨가 더워서 음식이 상하기 쉽거든요. 약간의 묽은변에 복통이라면 장염일 가능성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증상이 심해진다면 병원에 가셔서 약물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