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찬물샤워 많이 하면 두피에 안좋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7
매일 샤워하고 찬물샤워 1분정도 진행해왔는데 3일에 한번씩 두피 스케일러랑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데도 두피가 가렵더라구요.
그래서 구글링해봤더니 두피에는 찬물이 안좋다고 나옵니다.
자제하는게 좋을까요?
탈모는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7
매일 샤워하고 찬물샤워 1분정도 진행해왔는데 3일에 한번씩 두피 스케일러랑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데도 두피가 가렵더라구요.
그래서 구글링해봤더니 두피에는 찬물이 안좋다고 나옵니다.
자제하는게 좋을까요?
탈모는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