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수요일
술마신 다음날 속이 메스꺼울때 어떤걸
술마신 다음날 속이 불편하고 메스꺼울때. 어떤걸 먹는것이
불편한 속을 진정시켜줄수있는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어떤걸 먹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대표적으로는 콩나물국, 달걀, 꿀물, 토마토, 조개탕 등이 있죠. 이 음식들은 각각의 특성으로 숙취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속이 메스꺼울때는 매운것이나 자극적인것을 피하시고 간이 세지않은 죽을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