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실직 상태, 국민연금 임의 가입이 유리할 까요?
54세 . 28년 다닌 회사 희퇴로 그만 두었습니다. 내년 취직 예정이지만,
국민연금 임의 가입 최소 9만원/월 신청 했는데 안하는게 유리 했을까요? 하는게 나을까요. 다시 입사후 추납이 나았을지 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54세 . 28년 다닌 회사 희퇴로 그만 두었습니다. 내년 취직 예정이지만,
국민연금 임의 가입 최소 9만원/월 신청 했는데 안하는게 유리 했을까요? 하는게 나을까요. 다시 입사후 추납이 나았을지 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