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반떼md 사이드미러 딱딱소리가 나요
사이드미러 접는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에서 윙윙(?) 거리는 모터소리와 딱딱소리만 들리고 접히지않는데
사이드미러 통째로갈아야하는건가요? 안에부품만 교체하면되는건가요? 금액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사이드미러 접는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에서 윙윙(?) 거리는 모터소리와 딱딱소리만 들리고 접히지않는데
사이드미러 통째로갈아야하는건가요? 안에부품만 교체하면되는건가요? 금액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