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빨간콘도르220
드라마 중에 여주인공 십자성호그으면서 기도하는 장면 나온거 있나요? 나온거 있으면 제목이랑 회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추천과좋아요는아주큰돈이됩니다.
안녕하세요. 추천과좋아요는아주큰돈이됩니다.입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1회, 4회, 12회, 16회, 20회, 24회 등에서 고애신이 십자성호를 긋고 기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1회, 2회, 4회, 7회, 10회, 12회 등에서 지은탁이 십자성호를 긋고 기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1회, 3회, 5회, 8회, 10회, 12회 등에서 윤세리가 십자성호를 긋고 기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