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작은꽃새85
채택률 높음
수술 후에 마취 풀리면 엄청 아프잖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이번에 엄마가 손목이 부러져서 손목에 철판과 나사를 박는 수술을 했어요
근데 수술 끝나고 마취 풀리니까
진통제를 맞아도 너무 아프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진짜 무지하고 멍청하고 뭘 몰라서 질문 남깁니다
이렇게 아픈데
그냥 환자를 하룻밤에서 이틀 정도 수면제나 마취로 재워두면 안되는 걸까요?
왜 안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작은꽃새85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이번에 엄마가 손목이 부러져서 손목에 철판과 나사를 박는 수술을 했어요
근데 수술 끝나고 마취 풀리니까
진통제를 맞아도 너무 아프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진짜 무지하고 멍청하고 뭘 몰라서 질문 남깁니다
이렇게 아픈데
그냥 환자를 하룻밤에서 이틀 정도 수면제나 마취로 재워두면 안되는 걸까요?
왜 안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