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까칠한고릴라5
바나나와 자몽 영양소가 궁금해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바나나와 자몽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먹으려는데 그것만 먹기에 좀 그래서 부족한거는 따로 사먹으려고 하는데요. 바나나와 자몽의 영양소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 100g의 칼로리는 약 89kcal이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섬유질, 당분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22.8g으로 대부분의 칼로리를 차지합니다. 바나나 두 개가 밥 반 공기 정도 되겠네요.
자몽은 100g에 열량은 165kcal 이며
탄수화물 39g, 단백질 0.8g, 지방 0.5g,
당류 31g, 나트륨 85mg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많고 지방이 적고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으며 자몽은 나린진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분해 하는 성분이 있어서
둘 다 다이어트에 굉장히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