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97키로였던거 알았으면 정떨어져요?

97키로 고도비만까지 갔다가 살빼서 날씬해져도 고도비만이었던 시절이 있었다는것 자체가 정떨어지나요?

저를 정말 사랑한다면 그런건 아무 상관없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절대 정이 떨어질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

    97kg에서 고도비만을 탈출해 날씬해지기까지 얼마나 피나는 노력과 눈물겨운 의지가 필요했을지, 상상조차 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부끄러워할 과거가 아니라, 본인의 엄청난 끈기와 노력 증거이자 자랑스러운 훈장입니다.

    ​만약 남자친구가 질문자님을 정말로 깊이 사랑한다면, 그 과거를 알고 실망하기는커녕 "이렇게 대단한 사람이었구나", "자기 관리를 정말 멋지게 해냈구나"라며 훨씬 더 존경하고 사랑스럽게 바라볼 것입니다.

    ​스스로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세요. 질문자님은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너무 불안해하지 마시고 예쁜 사랑 이어가시길 응원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예전에 몇 kg였는지보다 지금의 모습과 그 과정에서 한 노력을 더 보지 않을까요? 97kg였다는 사실만으로 정 떨어질 사람이라면 애초에 체중보다 더 다른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ㅠㅠ!

  • 여자친구가 97키로 였던 것을 알게 되어도 지금의 모습이 날씬한 상태이고

    고도비만에서 지금의 몸을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을것이고

    유지를 하기 위해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을텐데 정말 힘든 노력을 했을텐데

    과거의 고도비만이었더라도 살을 빼기위한 노력이나 정신력을 가지기는 정말 어렵기 때문에

    저는 과거를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을 것 같습니다.

  • 97k까지 갔다가 날씬해진다는건 대단한일 아닌가요 하면 하는 사람이란 뜻이잖아요 다이어트 한다고 외치고 포기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포기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력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은 다른 일도 마음 먹으면 잘할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살은 찌면 찔수록 빼기 어렵습니다 지방이 지방을 부른다고 일반적인 개념의 식욕이 아니라 중독이 된 식욕입니다 그걸 이겨내고 날씬해졌다는건 존중받을 일인것 같네요

  • 그걸로 정 떨어지는 사람이면 다른사람 만나세요 

    지금 얼마나 노력해서 결과를 만드신건데

    살빼는거 안 쉬운거 뼈말라들도 다 아는 사실인걸요

    넘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