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ㅇㅏㅎㅏ
채택률 높음
긴머리 히피펌을 한지 4달이 되었는데요
뿌리가 많이 자라서 밑머리는 여전히 뽀글한데 뿌리쪽 윗머리는 상대적으로 차분해서 어떻게할지 고민이에요. 히피펌을 또 하면 머리 끝이 많이 상할까요.? 아니면 뿌리쪽만 또 펌을 할수있을까요??
머리 많이 볶아보신 분들 의견 부탁드려요..!!
머리길이는 뒷머리가 거의 허리?까지 오는것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ㅇㅏㅎㅏ
뿌리가 많이 자라서 밑머리는 여전히 뽀글한데 뿌리쪽 윗머리는 상대적으로 차분해서 어떻게할지 고민이에요. 히피펌을 또 하면 머리 끝이 많이 상할까요.? 아니면 뿌리쪽만 또 펌을 할수있을까요??
머리 많이 볶아보신 분들 의견 부탁드려요..!!
머리길이는 뒷머리가 거의 허리?까지 오는것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