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자야지하면서 늘 늦게자는데..

12시 넘어서자면 정말 신체에 좋지 못하나요?????

일찍 자고 안자고가 차이가있나요???? 나중에 영향이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밤 12시 이후에 자는 것은 신체에 실제로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일찍 자는 것과 늦게 자는 것은 명확한 차이가 있고 그 영향은 장기적으로도 누적됩니다. 장기적으로 늦게 자는 습관은 만성질환(심혈관질환, 당뇨병) 위험 증가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