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쪼금만 잇으면 휴가철인데 휴가계획은 세우셧는지요

조금 잇으면 휴가철인데 휴가계획들은 세우셧는지요

국내 국외 어디든 추천하고 싶은지역이나. 장소등을 알려주시고

도보에서 자전거 버스 지하철 ktx등

이동수단은 무얼사용하실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름철엔 아무래도 계곡이 최고죠 ㅎㅎ

    저는 여름마다 관악산계곡에 갑니다 ! 

    차량을 이용하고 있어요 공용주차장에 차를 대고 실컷 놀다가 백숙먹고 돌아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이번 여름 방학 때도 연구 활동으로 바쁘네요. 아직 계획은 없지만 연구 중에 짬 내서 3박4일 정도로 해외 갔다오고 싶네요. 가까운 나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