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을 살면서 키가 젤 많이 크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키가 크면 좋은데 키가 유전적으로 작은사람은

키가 젤 많이 크는시기에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키를 크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키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해서 키가 젤많이 크는 시기를 알고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밝은치와와78입니다.

      사춘기 시기에 급성장을 보이나

      그 시기, 기간, 정도는 개개인의 차이가 많은 것이어서

      일괄논의는 불가능하며

      하루중 언제 키가 큰다를 논하는 것도 불가능한 얘기입니다

      키는 부모님의 유전적 조건에

      본인의 건강과 식습관, 영양의 균형과 질적 소견

      운동, 생활습관과 패턴

      자세와 체형

      환경

      성격, 정서와 심리적인 특성에

      핸드폰 사용도 등등등

      매우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는 것이기에

      키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면 그 만큼 스스로의 자기관리와 노력이 필요한 것이지

      언제 큰다를 논하는 것은 적절한 내용이 아닐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