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여전히화창한억만장자
지하철에는 약냉방차라는 칸이 있잖아요.. 정말로 이 칸은 냉방이 약하게 나오는 건가요? 체감을 잘 모르겠어서 질문해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기는진리다
약 냉방차는 제가 알기로 일반 냉방 온도보다 2~3도 정도 높게 설정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운 곳에 있다가 지하철로 들어오며 다 시원하게 느껴지는건 사실이죠.
약 냉방차에 5분 정도 계시다 일반 차량에 가시면 확실히 체감 가능하실겁니다.
응원하기
청람선생
네..약하게 나오는 칸이고요..진짜로 약하게 나옵니다..에어컨 바람싫어하시는 분이나...그런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칸인것 같아요...
겁나유려한닭꼬치
그런건 아니라고 저도 알고있슺니다 똑같이 냉방차인걸로 아는데 한번씩 근데 보면은 약하게 나올 때도 있긴한데 대부분은 전칸 똑같이 나오ㅓ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