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의 약냉방차에 관해서 궁금해요

지하철에는 약냉방차라는 칸이 있잖아요.. 정말로 이 칸은 냉방이 약하게 나오는 건가요? 체감을 잘 모르겠어서 질문해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약 냉방차는 제가 알기로 일반 냉방 온도보다 2~3도 정도 높게 설정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운 곳에 있다가 지하철로 들어오며 다 시원하게 느껴지는건 사실이죠.

    약 냉방차에 5분 정도 계시다 일반 차량에 가시면 확실히 체감 가능하실겁니다.

  • 네..약하게 나오는 칸이고요..진짜로 약하게 나옵니다..에어컨 바람싫어하시는 분이나...그런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칸인것 같아요...

  • 그런건 아니라고 저도 알고있슺니다 똑같이 냉방차인걸로 아는데 한번씩 근데 보면은 약하게 나올 때도 있긴한데 대부분은 전칸 똑같이 나오ㅓ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