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중성화 수술 부위 낫고 있는 건가요?

2주 넘었어요 녹는 실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사진으로만 전달 받고 있는 상황이고 하얀 건 딱지라고 어머님이 말씀하시는데... 헷갈려서요.

병원에 전화해보니 수술 부위에서 고름이나 피가 나오는 게 아니면 소독하면서 지켜보라는데 걱정입니다 ㅠ 잘 낫고 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그렇게 하시기로 결정하셨으면 시간을 두고 기다려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넥칼라는 착용하셔서 강아지가 해당 부위 손상시키지 않게 잘 관리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