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 중성화 수술 부위 낫고 있는 건가요?
2주 넘었어요 녹는 실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사진으로만 전달 받고 있는 상황이고 하얀 건 딱지라고 어머님이 말씀하시는데... 헷갈려서요.
병원에 전화해보니 수술 부위에서 고름이나 피가 나오는 게 아니면 소독하면서 지켜보라는데 걱정입니다 ㅠ 잘 낫고 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2주 넘었어요 녹는 실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사진으로만 전달 받고 있는 상황이고 하얀 건 딱지라고 어머님이 말씀하시는데... 헷갈려서요.
병원에 전화해보니 수술 부위에서 고름이나 피가 나오는 게 아니면 소독하면서 지켜보라는데 걱정입니다 ㅠ 잘 낫고 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