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 중성화 수술 부위 피딱지 어떻게 해야하나요?
반려동물 종류
강아지
품종
말티푸
성별
수컷
나이 (개월)
3살
몸무게 (kg)
4
중성화 수술
1회
강아지 중성화 한지 거의 2주 되어갑니다. 의사 선생님께서는 녹는 실이라고 하셔서 따로 실밥 빼러 올 필욘 없다고 하셨어요. 8일차쯤에 넥카라를 뺐더니 애가 수술 부위를 핥아서 살짝 벌어진 것 같아서 다시 넥카라를 채웠어요. 벌어졌다기보단 덜 나은 살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지금까지도 다 낫지 않고 오히려 처음 수술하고 왔을 때보다 피딱지 면적이 넓어진 것 같아요...
피딱지 떨어질 때까지 넥카라 채우면 될까요?
병원 진료를 한번 가보는 게 맞을까요?
집에서 관리해야 한다면 피딱지 위랑 주변을 소독하고 후시딘이라도 발라주는 게 맞을까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