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 중성화 수술 2주, 피가 살짝 묻어나요
강아지 중성화 수술 2주 되었고 딱지가 있어서 선생님께 다시 물어봤더니 녹실이 뭉쳐서 그래보이는 거라고, 넥카라 풀어줘도 된다고 하셨어요. 스스로 핥으면서 뭉친 피 떨어질거라고요..
넥카라 풀어주자 핥았는데, 살짝 틈이 벌어지더니 피가 조금 묻어나더라고요. 이 경우 덜 나은 건가요? 그냥 두면 자연스럽게 회복 되나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강아지 중성화 수술 2주 되었고 딱지가 있어서 선생님께 다시 물어봤더니 녹실이 뭉쳐서 그래보이는 거라고, 넥카라 풀어줘도 된다고 하셨어요. 스스로 핥으면서 뭉친 피 떨어질거라고요..
넥카라 풀어주자 핥았는데, 살짝 틈이 벌어지더니 피가 조금 묻어나더라고요. 이 경우 덜 나은 건가요? 그냥 두면 자연스럽게 회복 되나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