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끝없이도움을주는소시지
반려동물 종류
강아지
성별
수컷
수컷 강아지 세살이고 수술한지 2주 됐어요 사용한 실은 녹는 실이에요 피는 안 나는데 이건 벌어진 거 아닌가요? 병원 다시 내원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수술 부위가 조금 열려있고 염증도 보이는 거 같습니다. 수술하자던 동물병원 가셔서 소독이나 내복약 환부 세척 상담 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