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중성화 수술 부위 벌어진건가요?

반려동물 종류

강아지

성별

수컷

수컷 강아지 세살이고 수술한지 2주 됐어요 사용한 실은 녹는 실이에요 피는 안 나는데 이건 벌어진 거 아닌가요? 병원 다시 내원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수술 부위가 조금 열려있고 염증도 보이는 거 같습니다. 수술하자던 동물병원 가셔서 소독이나 내복약 환부 세척 상담 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