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제 코스피 폭락 원인, 무엇 때문일까요? 망했어요?
어제 코스피 시장이 크게 주저앉으면서
많은 투자자분이 충격을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최근 미국발 경기 침체 우려와 글로벌 기술주들의 급락세,
그리고 외국인 투자자들의 대규모 매도 폭탄이 맞물리면서
우리 증시가 힘없이 무너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안 그래도 힘든 시장에 이런 폭락까지 겹치니 빛투 영끌 망한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래도 국민연금 있어 다행 입니다? ㅋㅋ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