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분유 바꾼 후 게워냄이 심해졌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원래 먹이던 분유를 먹을 때 분태기가 와서 수유량이 크게 감소하기도 했고, 4통 중 2통에서 플라스틱, 섬유재질 이물질이 나와서 다른 분유로 퐁당퐁당해서 100% 전환한지 6일째입니다.
매 수유때마다 1번 게워내면 적은거고 기본 2-3번, 많을 땐 4번정도.. 수유 직후 뿐 아니라 3시간뒤에도 게워내고 있어요..
6일째인데 분유를 기존꺼로 다시 바꾸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2주정도는 더 지켜봐야할지 고민입니다.
또, 다시 기존분유로 갈아탈 때도 퐁당퐁당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