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빼고 양쪽으로 씹기는 언제 가능한가요?????

사랑니빼고 양쪽으로 씹기는 언제 가능한가요????? 지금 2일차인데 몇일부터 가능할까요? 한쪽으로 씹기가 넘 불편하네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최소한 부종빠지고, 초기 치유 되고 나서부터 입니다 보통 1~2주 정도이고요. 그 전에 양쪽으로 그냥 활발하게 씹어버리면 발치 부위가 잘 안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