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B형 간염 항체 있는데 접종했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8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최근 B형 간염 항체가 없다고 하여 접종을 2차까지 했는데,
1-2년 전에 다른 병원에서 했던 피검사 결과에는 항체가 있었더라구요..그 의사선생님이 항체가 있는데 왜 접종했냐 하시더라구요!
혹시 항체가 있는데 B형 간염 접종을 하면 안되는건가요...?
항체 있는데 접종했다고 B형 간염에 걸리는건 아니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8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최근 B형 간염 항체가 없다고 하여 접종을 2차까지 했는데,
1-2년 전에 다른 병원에서 했던 피검사 결과에는 항체가 있었더라구요..그 의사선생님이 항체가 있는데 왜 접종했냐 하시더라구요!
혹시 항체가 있는데 B형 간염 접종을 하면 안되는건가요...?
항체 있는데 접종했다고 B형 간염에 걸리는건 아니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