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한가로운오후
뱃살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반갑습니다^^ 한가로운 오후입니다.
요즘 뱃살이 슬금슬금 나오는데요^^;;
뱃살을 줄이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당분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되며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좋습니다
• 뱃살을 줄이기 위해서는 먼저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공식품과 설탕의 섭취를 최소화하고, 대신 신선한 채소, 과일, 통곡물,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단백질 섭취를 늘려 포만감을 유지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여 소화 건강을 개선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인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여 칼로리를 소모하고 근육량을 늘리는 것도 중요하며, 마지막으로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하여 신진대사를 활발히 유지하는 것이 뱃살 감소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