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돼지고기중에 어디부위를 가장 좋아하나요??

여러분들은 돼지고기 부위중에 어디를 제일좋아하나요? 저는 고기류를 되게 좋아하는데 특히 돼지고기를 좋아해요!! 특히 삼겹살! 여러분들은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돼지고기중에서는 삼겹살보다는 돼지갈비를 더 좋아합니다.

    보통 사람들과 고기를 먹으러 가면 삼겹살을 주로 먹는데 저는 삼겹살보다는 돼지갈비가 더 맛있고 좋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돼지고기 부위 중에 제일 좋아하는 부위는 아무래도 삼겹살이죠.

    제일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 다음으로는 목살, 항정살, 앞다리살, 뒷다리살 순으로 좋아합니다.

  • 구이용으로 주로 사용하는 부위는 4종류인데요.

    삼겹살: 살코기와 지방이 3천으로 겹쳐 있어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구이 부위입니다.

    목살: 삼겹살보다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아 담백하며, 육즙이 풍부해 구이나 보쌈용으로 좋습니다.

    갈매기살: 돼지의 횡경막 부위로, 쫄깃한 식감과 진한 육향이 마치 소고기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항정살: 목덜미 쪽 부위로, 마블링이 촘촘하게 박혀 있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저는 기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목살을 좋아합니다.

    그밖에도 다리살, 등심, 안심, 갈비살 맛있는 부위가 참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