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걸렸었는데 또 걸릴 가능성 높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5
지난 1월 초에 코로나 걸려서 엄청 고생했었습니다. 오한들고 목아프고..
근데 어제 부터 기침하고 목이 아프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춥고 오한 드는 증상은 없는거 같은데..
코로나가 단기간에 다시 걸릴 수 있나요?
만약에 또 걸리면 또 자가격리 들어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지난 1월 초에 코로나 걸려서 엄청 고생했었습니다. 오한들고 목아프고..
근데 어제 부터 기침하고 목이 아프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춥고 오한 드는 증상은 없는거 같은데..
코로나가 단기간에 다시 걸릴 수 있나요?
만약에 또 걸리면 또 자가격리 들어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