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부실선거는 어찌 처리가 될것같은가요?
이번 지방선거 후에 진흙탕 인데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정말 어이없고 기가 막힙니다.
도대체 AI시대에 이런 투표용지 를 부족하게 찍어서 이런 상황으로 국민들이 분개하게 만들까요?
선거관리위원회를 해체할수는 없는걸까요?
너무 믿을수가 없으니 해체하고 제도적으로 재검토 할수는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번 지방선거 후에 진흙탕 인데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정말 어이없고 기가 막힙니다.
도대체 AI시대에 이런 투표용지 를 부족하게 찍어서 이런 상황으로 국민들이 분개하게 만들까요?
선거관리위원회를 해체할수는 없는걸까요?
너무 믿을수가 없으니 해체하고 제도적으로 재검토 할수는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