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선거는 어찌 처리가 될것같은가요?

이번 지방선거 후에 진흙탕 인데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정말 어이없고 기가 막힙니다.

도대체 AI시대에 이런 투표용지 를 부족하게 찍어서 이런 상황으로 국민들이 분개하게 만들까요?

선거관리위원회를 해체할수는 없는걸까요?

너무 믿을수가 없으니 해체하고 제도적으로 재검토 할수는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참정권을 침해한 선관위의 무능에 분노하는 것은 국민으로서 당연한 권리입니다. 헌법기관인 선관위 해체는 불가능하나, **대대적인 감사와 인적 쇄신, 격전지 재투표 소송 및 디지털 시스템 재검토 등 제도적 개혁 압박**은 거세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