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심멋쩍은빈대떡
저는 버거킹이랑 맘스터치를 가장 좋아하고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치킨쪽이 땡길때는 맘터를, 소고기패티가 땡길때는 버거킹을 가요 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단단한타조124
저는 완전 근본인 멕도날드를 가장 많이 갑니다. 이유는 저렴하고 단순한데 맛있어서 같습니다. 멕도날드 앱이 있는데 쿠폰을 뿌려줍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개인적으로는 맘스터치 햄버거를 가장 좋아하는것같아요
닭고기가 크게 들어있어 먹고 나면 든든한것같아요
그리고 KFC햄버거는 패티가 많아서좋아요
가장희망이넘치는등심
왜인지 맥도날드를 자주가게되는 것 같아요. 이벤트나 행사같은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달까~ 부담없이 가볍게먹기 제일 좋은것같아요. 저는 1955버거가 제일 좋아용
공손한거북이
저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버거킹을 제일 좋아합니다.
햄버거 퀄리티가 일단 제일 좋아요.
스모크 비프립 와퍼를 특히 좋아하는데 이건 배달 말고 직접가서 먹어야 훈연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 소고기 패티가 먹고 싶으면 무조건 버거킹을 갑니다. 그리고 여름에 빙수랑 햄버거를 같이 먹고 싶을때는 항상 롯데리아로 가게됩니다.
한결같이자애로운전복죽
저는 음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요 1등이라 하면 전 롯데리아 입니다 왜냐면 일단 거기야 있는 한우불고기 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좋아해요. 다른데에선 저런맛을 못내서 저는 롯데리아 같습니다.
abc
저도 맘스터치를 좋아합니다만 요즘은 수제버거도 맛있더라구요. 바스버거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만 그래도 치킨버거는 맘스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