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햄버거 집을 젤 좋아하시나요??

저는 버거킹이랑 맘스터치를 가장 좋아하고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치킨쪽이 땡길때는 맘터를, 소고기패티가 땡길때는 버거킹을 가요 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완전 근본인 멕도날드를 가장 많이 갑니다. 이유는 저렴하고 단순한데 맛있어서 같습니다. 멕도날드 앱이 있는데 쿠폰을 뿌려줍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으로는 맘스터치 햄버거를 가장 좋아하는것같아요

    닭고기가 크게 들어있어 먹고 나면 든든한것같아요

    그리고 KFC햄버거는 패티가 많아서좋아요

  • 왜인지 맥도날드를 자주가게되는 것 같아요. 이벤트나 행사같은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달까~ 부담없이 가볍게먹기 제일 좋은것같아요. 저는 1955버거가 제일 좋아용

  • 저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버거킹을 제일 좋아합니다.

    햄버거 퀄리티가 일단 제일 좋아요.

    스모크 비프립 와퍼를 특히 좋아하는데 이건 배달 말고 직접가서 먹어야 훈연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 소고기 패티가 먹고 싶으면 무조건 버거킹을 갑니다. 그리고 여름에 빙수랑 햄버거를 같이 먹고 싶을때는 항상 롯데리아로 가게됩니다.

  • 저는 음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요 1등이라 하면 전 롯데리아 입니다 왜냐면 일단 거기야 있는 한우불고기 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좋아해요. 다른데에선 저런맛을 못내서 저는 롯데리아 같습니다.

  • 저도 맘스터치를 좋아합니다만 요즘은 수제버거도 맛있더라구요. 바스버거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만 그래도 치킨버거는 맘스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