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증권 파생상품시장 개장식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격렬한딸기
입냄새가 심해서 제거 방법 알려주세요
요즘 속이 안좋은건지 속에서 냄새나는거지 입냄새가 조금 심해졌는데요. 혹시 입냄새를 안나게 할 수있는 방법과 관리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규칙적인 양치 및 치실 사용: 하루 최소 2회, 식사 후 3분 이상 양치하고 치실을 사용하여 치태를 제거합니다.
혀 닦기: 혀 표면의 흰색苔를 제거하기 위해 혀 솔이나 혀 면도기를 사용하여 매일 혀를 닦습니다.
구강세척제 사용: 1일 1~2회 구강세척제를 사용하여 구강 내 세균을 제거합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 하루 8잔 이상 물을 마셔 입 안을 건조하지 않도록 합니다.
금연: 흡연은 구취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금연은 구취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인 운동: 규칙적인 운동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구취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