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그런대로야망이넘치는공작새
푸른주스 지속시간이 언제까지 인가요?
12.17일날 저녁에 마셨는데 그날 화장실 2-3번 가고 너무 졸리기도 하고 더이상 안나올꺼같아서 그냥 잤는데 다음날 밥을 안먹고 비빔밥을 야식으로 먹었는데 한두시간 있다가 꾸륵거려서 아직까지 주스 효과가 있나? 해서 장실갔는데 똥이 나오진 않아서 그담날 아침에 물설사 하고 또 그날 밤에 야식 먹었더니 그담날 아침부터 몰똥이 콸콸 쏟아지고.. 암튼 계에에속 나오는거 같은게 앙념적은 음식 먹으면 반나절 뒤에 신호가 오고 양념쎈 음식 기름진거 먹으면 바로 콸콸 나옵니다… 물도 계속 마샤주고 있긴한데 대체 언제까지 이러나요 ㅠㅠ 푸른주스 하루이틀이몀 끝난다해서 마신건데 23일 지금까지 계속 그래요.. 똥싸다 어지럼증 느낀것도 이번이 처음이고 죽을꺼같아요.. 아무것도 안먹고있으면 속이 그나마 괜찮은데 죽먹어도 나오고 대체 어캐 해야돼요 ㅠㅠㅠㅠㅠ 똥꼬도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증상이 심하다면 무조건 병원으로 가셔야 합니다.
지금도 조금 위험한 사항 같아 병원 가시는게 좋을것 가탕요
일반적으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