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끝까지생산적인개구리
안녕하세요 당뇨에 관련해서 문의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당뇨가 확인이 되어서 아직 약을 먹진 않지만 약 대신에 당뇨에 좋은 영양제 등이 어떤 것이 있는지 추천을 좀 부탁 드리고 음식은 어떤 걸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 관리를 위해서는 마그네슘, 오메가-3, 크롬 등이 도움될 수 있으며 식단은 저탄수화물 위주로 채소,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영양제 섭취 전에는 꼭 의료진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