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을 그냥 삼각으로 먹는것과 깍뚝썰기 해서 먹는 것 어느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시는가요?

수박 써는 방법으로 통으로 보관했다가 삼각 모양으로 써는것과 처음부터 깍뚝썰기를 해서 밀폐용기에 보관해서 먹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느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시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삼각은 피서나 그때 다 먹을수 있을때 먹으면 맛있다고 느끼고요

    깍뚝썰기는 나중에 미리 담아 두고 나서 먹을때 맛있다고 느낍니다 덜읽은 수박일때는 깍둑썰기해서 더 달아지게 하고 멋는게 맛나는듯하더라구요

  • 개인적으로는 수박을 위에서 십자로 사등분하거나 6등분으로 쪼개서 뾰족하게 나온 절단 수박을 그대로 옆으로 썰어 삼각형형대로 썰어놓은것이 먹기도 좋고 맛도 좋은것 같습니다.

    깍뚝 썰기한것도 사실 맛만보면 크게 차이는 없지만 저는 손으로 들고있을때 조금 무겁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삼각모양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