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박을 그냥 삼각으로 먹는것과 깍뚝썰기 해서 먹는 것 어느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시는가요?
수박 써는 방법으로 통으로 보관했다가 삼각 모양으로 써는것과 처음부터 깍뚝썰기를 해서 밀폐용기에 보관해서 먹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느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시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수박 써는 방법으로 통으로 보관했다가 삼각 모양으로 써는것과 처음부터 깍뚝썰기를 해서 밀폐용기에 보관해서 먹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느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시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