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니 사무실에서 다들리는데 혼자 떠들고가면
안챙피하나 너무 낫짝들이 두꺼운거 같아요~ 꼭 그렇게 자신을 드러내야만 하는 류의 사람들일까요? 엄청 찔리게 얘기하네요. 스피커폰 하나 사주고 싶어요. 용기내서 더 크게 얘기해보라고~ 안들린다고ㅋ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챙피하나 너무 낫짝들이 두꺼운거 같아요~ 꼭 그렇게 자신을 드러내야만 하는 류의 사람들일까요? 엄청 찔리게 얘기하네요. 스피커폰 하나 사주고 싶어요. 용기내서 더 크게 얘기해보라고~ 안들린다고ㅋ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