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에서는 악마가 왜 염소를 닮은 경우가 많나요?

안녕하세요

서양에서는 악마를 표현 할 때 주로 염소의 형상을 들어 많이 표현하고는 하는데요 왜 악마의 형상으로 염소를 많이 사용 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종교적인 영향이 있는데요. 성경에서는 선한 사람을 양으로, 악한 사람을 염소로 비유합니다. 그래서 염소를 악마로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