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유병자실비를 들으려하는데 산부인과의 치료는 무엇을 말하는건가요?
단순처방을 위한 진료를 받음 경우는 고지하지않는데
질염으로 약 질정 연고 주사를 처방받을때 있고 아닐때도 있었어요
어떨땐 연고만 어떨때는 주사만 맞은적이 있네요
1. 질정은 치료인가요?
2. 연고는 치료인가요?
3. 주사는 치료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단순처방을 위한 진료를 받음 경우는 고지하지않는데
질염으로 약 질정 연고 주사를 처방받을때 있고 아닐때도 있었어요
어떨땐 연고만 어떨때는 주사만 맞은적이 있네요
1. 질정은 치료인가요?
2. 연고는 치료인가요?
3. 주사는 치료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