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계란말이에 이것저것 다해보는 스타일인데 몇개 성공한게 있습니다.
1. 짜파게티
짜파게티를 김밥처럼 계란말때 같이해보니까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한개를 다 넣기에는 양이믾고 반개정도
2. 닭가슴살
닭가슴살을 다들 안먹길래 조금식 찟어서 넣었더니 역시 같은 닭계열이어서 그런지 궁합이 좋더라구요
3. 게맛살
이건 무조건 맛있습니다. 치즈를 같이 넣어도 괜찮고 기존 다른 야채나 오뎅도 정말 잘어울립니다.
완전 성공한게 이렇개 3가지 정도 되고
사과나 블루베리 같은 것도 나쁘지 않은데 이때는 메이플시럽이나 꿀같은걸 찍어먹어야 잘어울려서 달다보니 어르신들은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이것저것 실험해보셔도 되는 메뉴가 계란말이 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