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말이에 토핑 뭐 넣어 먹는 게 맛있나요?

집에서 계란말이를 자주 해 먹는데 늘 같은 재료만 넣게 되네요.

치즈, 햄, 대파 정도는 자주 넣어봤는데 다른 맛있는 조합도 궁금합니다. 여러분은 계란말이에 어떤 토핑을 넣어 드시나요?

의외로 잘 어울리는 재료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합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햄류(스팸, 베이컨), 날치알, 명란알, 김, 맛살, 캔류(참치, 연어) 등 다양하게 넣고 있습니다.

    명란알이 짭조름하면서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 저도 계란말이에 이것저것 다해보는 스타일인데 몇개 성공한게 있습니다.

    1. 짜파게티

    짜파게티를 김밥처럼 계란말때 같이해보니까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한개를 다 넣기에는 양이믾고 반개정도

    2. 닭가슴살

    닭가슴살을 다들 안먹길래 조금식 찟어서 넣었더니 역시 같은 닭계열이어서 그런지 궁합이 좋더라구요

    3. 게맛살

    이건 무조건 맛있습니다. 치즈를 같이 넣어도 괜찮고 기존 다른 야채나 오뎅도 정말 잘어울립니다.

    완전 성공한게 이렇개 3가지 정도 되고

    사과나 블루베리 같은 것도 나쁘지 않은데 이때는 메이플시럽이나 꿀같은걸 찍어먹어야 잘어울려서 달다보니 어르신들은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이것저것 실험해보셔도 되는 메뉴가 계란말이 인것 같습니다

  • 계란말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건강을 위해서 파프리카나 양배추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 건강하고 행복한 식사시간되시길 바래요 ^^

  • 저는 많은 계란말이 스타일 중에 김을 넣은 계란말이 좋아합니다.

    식감도 맛있고, 짭쪼름한 맛도 좋아요.

    시각적으로도 보기 좋구요.

  • 파나 그런거 넣으면 아이들이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어서요. 저는 치즈나 김을 넣기도 합니다. 김을 넣어 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 계란말이에 다양한 토핑을 넣어 다양한 맛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럼 맛있게 드세요!

    • 명란알, 날치알 등 알 종류

    • 김가루, 후리카케

    • 스팸, 베이컨

  • 계란말이에 조미료김넣어주면 따로 간하지않아도맛이있고 명란가루나 명란넣어주기도해요.그밖에도 햄대신 베이컨 양배추 넣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