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따따따
아파트 물탱크 주기적으로 하는데 오전 9시 부터 오후 16시까지 한다고 물이 오후 3시 인데도 안나오네요 전세대가 ㅇ떻게 이럴수가 있나요? 보통 아파트 물탱크 청소를 이런 식으로 하나요? 예전에는 동별로 물이 빨리 나오던데 빨리 끝나면 바로 나오고 동별 옥상에 물탱크 시설을 각각 있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숭고한반달곰
안녕하세요
보통 게시판에 오전 9시부터 15시까지
게시되어있어서
쪼금 받아놓거나 하는데
2시간정도면 다 끝나서 물 잘 나오더라구요
가끔 옥상에 개별 라벨을 깜박하고 안열어
놓은경우 안나와요ㅜㅜ
청소하는업체가 정신을 바짝 차려야되는데
말이죠....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