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혓바늘을 터뜨려야하나요 가만히 둬야 하나요?
얼마전에 과로를 하다보니 혓바늘이 생겨버렸습니다
입에 한 2개 정도 생겼는데요 이것을 터뜨려야 할지 아니면 그냥 놔두면서 치료될 때까지
지켜보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료상담
얼마전에 과로를 하다보니 혓바늘이 생겨버렸습니다
입에 한 2개 정도 생겼는데요 이것을 터뜨려야 할지 아니면 그냥 놔두면서 치료될 때까지
지켜보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