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이 너무 안되어 답답하신 것 같습니다.
메세지 답장이 너무 느린 건 진짜일 수도 혹은 가짜일 수도 있죠.
알수 있는 건 메세지 답장이 느린 사실인데요.
이 문제에 대해 여자친구분과 만나서 얘기해보시죠.
나는 답장이 이렇게 까지 늦는 건 도저히 이해 못하겠다. 사람이 하루에 핸드폰을 한 번도 안볼 수가 있을까?라는 의문이든다. 어떻게 생각하느냐. 나는 답장이 너무 늦는다면 만날 수 없다. 어떻게 생각하느냐.
이런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걸 여자친구분에게 말해보고 대화해보는 건 어떨까요.
대화를 통해 서로 오해가 있으면 풀고 해결할 수 있으면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