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런 여자친구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자친구가 메세지 답장이 너무 느립니다. 심지어 오늘은 제가 금요일에 보낸 질문을 30시간 뒤에 답장했습니다. 그래놓고 일이 많아서 바빴다고 하네요.

만난지도 몇주 안됐는데 벌써 실망이 큽니다.

심지어 먼저 저보고 만나자고 대쉬했던 얘인데 더 납득이 안되네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몇시간 뒤는 이해할 수 있어도 아무리 30시간 뒤는 아닌 것 같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연락이 너무 안되어 답답하신 것 같습니다.

    메세지 답장이 너무 느린 건 진짜일 수도 혹은 가짜일 수도 있죠.

    알수 있는 건 메세지 답장이 느린 사실인데요.

    이 문제에 대해 여자친구분과 만나서 얘기해보시죠.

    나는 답장이 이렇게 까지 늦는 건 도저히 이해 못하겠다. 사람이 하루에 핸드폰을 한 번도 안볼 수가 있을까?라는 의문이든다. 어떻게 생각하느냐. 나는 답장이 너무 늦는다면 만날 수 없다. 어떻게 생각하느냐.

    이런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걸 여자친구분에게 말해보고 대화해보는 건 어떨까요.

    대화를 통해 서로 오해가 있으면 풀고 해결할 수 있으면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남자보다 여자는 화장실을 자주 갑니다. 소변을 자주 봅니다. 화장실 가서 핸드폰을 안 볼까요? 그런 사람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더 좋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 헤어지시는게 맞는거같네요

    아무리 관심이없어도 30시간동안 답장을 안한건 말이안돼요

    아무리 일이 비빴어도 연락할 0.5초도 없다는게 말이안됀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