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바오동동

동바오동동

채택률 높음

달달한 커피우유를 절제 할수 있는 방법이 뭐가있나요?

달달한 삼각커피우유를 매일같이 여러개 마시는데 몸에 당이 생길까봐 걱정이고 카페인중독인거 같은데 커피우유를 절제 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삼각커피우유가 정말로 맛있긴한데 당이랑 카페인이 많이 함유되었기 때문에 몸에 안좋은건 사실이죠.

    한번에 끊는 것보다 천천히 줄여나가시고 물을 많이 드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하루에 몇잔 혹은 몇개나 드시는지 먼저 체크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혹시 당분 그자체 때문에 걱정이신 거라면 요즘 많이 나오는 로우슈거 제품으로 바꾸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고

    달달한 제품을 드시면서 식사량에 변화가 오고 카페인때문에 수면에 문제가 생기는 느낌이시라면 천천히 줄여보세요

    하루에 5개를 마신다 라고하면 4개로 3개로 이렇게요

  • 우선 갑자기 끊기 보다는 여러 잔에서 한 잔 이런식으로 양을 줄여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대체로 갈증 때문에 우유가 생각날 수도 있어서 물을 수시로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