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부정선거. 개입할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미국이 개입했으면 좋겠는데 과연 개입할까요 안할까요 지금까지 안해왔는데 과연. 빌드업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으어어 잘되길 이상 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베네수엘라도 개입했는데 결심만 서면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한미군까지 주둔하고 있는 상황이니

    더더욱 말입니다 ...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